국민은행,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8.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이달 31일까지 KB스타뱅킹 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이달 31일까지 KB스타뱅킹 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이달 31일까지 KB스타뱅킹 내 ‘간편회원’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과 같은 실명확인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KB스타뱅킹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존 인터넷뱅킹 ID와 달리,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이나 별도의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하며 국민은행의 다양한 생활·제휴 서비스, 상품 조회, 챗봇을 통한 상담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간편회원’에 가입하고 마케팅 활용, 취향저격 혜택알림 동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15 ▲스탠바이미 GO ▲BHC후라이드치킨 쿠폰 ▲Wallet포인트 1000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로 ▲국민지갑 서비스 ▲국민지갑 NFC 서비스 ▲KB매일걷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포인트에서 최대 1만포인트의 Wallet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다음달 22일 이내 개별 고객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분들이 KB스타뱅킹의 간편회원 서비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국민은행의 서비스를 누리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서비스와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