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업무협약’ 체결
우리은행,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업무협약’ 체결
  • 정희채
  • 승인 2019.03.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수수료 면제, VAN서비스 및 보안서비스 수수료 할인 제공
소상공인의 경제적인 창업 및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협조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가운데),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왼쪽),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 등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13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가운데),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왼쪽),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 등 주요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진=우리은행

 

[스마트경제]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한국정보통신, ADT캡스와 ‘소상공인·창업기업 공동지원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명혁 우리은행 그룹장, 임명수 한국정보통신 대표이사, 김영주 ADT캡스 사업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우리은행과 한국정보통신, ADT캡스가 각사의 서비스와 노하우를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에게 공동으로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우리은행은 금융수수료가 면제되는 전용 상품 ‘우리 CUBE통장’을 제공한다. 한국정보통신은 신용카드 VAN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하고, ADT캡스는 보안서비스 이용대금을 할인한다.

이 밖에도 각사는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의 협조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및 창업기업은 각사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비용절감 효과가 기대된다”며 “중소기업의 창업과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