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
SSG닷컴,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강화
  • 권희진
  • 승인 2023.08.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쓱닷컴
사진제공=쓱닷컴

 

[스마트경제] SSG닷컴(쓱닷컴)은 추석을 앞두고 UI·UX(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를 편리하게 개선한 ‘선물하기 2.0’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쓱닷컴 선물하기는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쓱닷컴은 이번 개편을 통해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뷰티, 명품, 유·아동, 모바일 기프트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고객 맞춤형으로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추석 선물, 생일 축하, 결혼·집들이, 건강·피로회복 등 테마별로는 물론 남자·여자친구, 부모님 등 대상별로도 관련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꺼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하는 기능도 더 편리하게 개선했다.

유명 브랜드사의 공식 브랜드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유한 장점을 활용해 브랜드별 인기 선물을 따로 모아 선보이고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1∼50위까지 소개한다.

이달 10일 출시한 SSG상품권 간편 구매 코너도 신설해 1만권부터 50만원권까지 7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 뷔페·레스토랑 식사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모바일 기프트를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쓱닷컴 관계자는 “앱 하단 메뉴바에서 바로 선물하기 매장을 둘러보게끔 접근성을 높였고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시각적 편의성을 향상했다”며 “소중한 이에게 프리미엄 선물을 보내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가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