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 출시
에스알,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3.08.2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지역 대표 호텔과 패키지, 할인 혜택 제공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이 28일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확대를 기념해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에스알.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이 28일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확대를 기념해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에스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이 28일 SRT 경전·동해·전라선 운행 확대를 기념해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전주, 포항, 여수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라한호텔 전주·포항, 라마다프라자바이윈덤호텔 여수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는 ‘가을엔 SRT 타고 전주여행’을 테마로 객실(시티뷰 디럭스 온돌, 시티뷰/한옥뷰 패밀리 트윈), 전주한옥마을 쿠폰북(전주산책 커피 2잔 포함) 제공,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할 수 있는 최저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투숙객에 한해 헬스장 무료이용을 비롯해 조식, 루프탑 야외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라한호텔 포항은 ‘가을엔 SRT 타고 포항여행’을 테마로 오션뷰 객실(디럭스 더블/트윈, 코리안 스탠다드/디럭스 더블, 코너/센터/패밀리 스위트), 조식, 13시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는 최저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 한해 비즈니스 센터 무료이용과 요트투어, 서핑강습 등 액티비티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려수도 여수의 오션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호텔 여수는 SRT 고객전용 제휴 프로모션 패키지로 객실(슈페리어 더블/트윈, 디럭스 더블/트윈, 프리미어 더블/트윈), 조식, 수영장, 짚트랙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수평선 너머 쭉 뻗은 남해바다를 마주보는 인피니티 풀과 아름다운 바다 안으로 폭 감싸일 수 있는 국내 최고 높이의 짚트랙을 느껴볼 수 있다.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제 SRT로 경전선, 동해선, 전라선을 따라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지역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이용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