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삼양식품,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 미미 발탁
  • 권희진
  • 승인 2023.08.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양식품
사진제공=삼양식품

 

[스마트경제] 삼양식품은 쿠티크 브랜드 모델로 오마이걸의 미미를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쿠티크 브랜드 광고는 ‘언제 어디서든 핫플 메뉴’를 메인 카피로 ▲쿠티크 트러플파스타편 ▲쿠티크 리얼크리스피치킨편 총 2편으로 제작되었고, 삼양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진행에 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쿠티크 마라크림파스타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마라에 크림을 더한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 맛의 제품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쿠티크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쿠티크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