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신규 기업PR TV광고 ‘약속된 플레이’ 런칭
DB손해보험, 신규 기업PR TV광고 ‘약속된 플레이’ 런칭
  • 복현명
  • 승인 2023.08.3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25일 공개 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티저 광고의 후속인 본편 광고를 오는 9월 1일 전격 공개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지난 25일 공개 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티저 광고의 후속인 본편 광고를 오는 9월 1일 전격 공개한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25일 공개 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티저 광고의 후속인 본편 광고를 오는 9월 1일 전격 공개한다.

본편 광고에는 DB손해보험 전속모델인 임윤아씨와 신규모델 진영씨가 음악 프로듀서로 등장해 약속의 실천이 망설여지는 순간 ‘약속’ 모스 부호를 전송하면 마치 약속된 플레이를 펼치듯 즐겁게 약속을 이행하며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아이텐티티인 ‘약속’과 캠페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Song’을 직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키워드 이기도 한 ‘약속된 플레이’는 주로 스포츠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준비된 전략이나 전술을 의미하는데 광고에서는 아무리 작은 약속이라도 실천했을 때 느끼는 만족감과 더 좋은 내일이 만들어질 것이라는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원주DB프로미농구단의 김종규 선수와 두경민 선수가 모델로 특별 출연해 농구솜씨를 뽐내며 ‘약속된 플레이’를 펼치기도 했다.

광고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브랜드 Song(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역시 특별 제작됐다. 

음원 제작에는 실제로 배우 겸 음악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DB손해보험 모델 진영씨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브랜드 Song은 오는 11일 멜론, 지니, 유튜브 뮤직 등 다양한 음원 플랫폼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디지털 앨범 출시 이후 통신3사를 통해 컬러링으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버전으로 편곡/제작된 브랜드 사운드는 DB손해보험의 여러 고객 접점에서 활용될 예정으로 벨소리와 알람은 홈페이지/모바일 앱과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브랜드 Song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단순히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음원 제작을 넘어 DB손해보험 만의 특별한 가치를 담고자 노력했다”며 ’약속’ 모스 부호가 음원의 모티프가 된 배경을 설명했고 “이번 광고의 영상과 사운드, 이벤트 등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