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축제 시작…‘몬스터추석메가세일’ 진행
티몬,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축제 시작…‘몬스터추석메가세일’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9.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맞이 할인 행사 풍성…월 최대 규모 프로모션 ‘몬스터추석메가세일’ 명절 특선 개최
명절 선물세트부터 황금연휴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추석 전용 파격 특가 상품 눈길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오늘 최대 20% 추가할인 혜택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사진=티몬
몬스터추석메가세일. 사진=티몬

 

[스마트경제] 티몬이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을 7일까지 개최하고 선물세트 특가 모음전인 ‘미리추석’ 기획전도 시작하는 등 연휴 맞이 특가 쇼핑 기회를 다채롭게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추석특집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이 7일까지 열린다. 행사기간 티몬은 명절 선물세트부터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연휴 쇼핑을 돕는 파격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또, 오늘 한정 최대 12% 할인쿠폰,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8% 즉시할인을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추석PICK’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 페이백 혜택까지 전한다. 첫날은 ‘식품데이’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동원, CJ제일제당, 사조해표, 롯데햄 등)는 물론 ▲홍삼 선물세트(정관장, 한삼인 등)를 초특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명절요리를 즐길 때 필수인 ▲부침가루/양념, ▲펩시콜라 등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강력 추천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특가’도 눈에 띈다.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해외여행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1일 단 하루 세부 패키지 여행 특가를 선보인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요트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최대혜택가 29만9천원)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최대혜택가 45만4천원)가 역대급 초저가다.

뜻밖의 득템 재미를 안겨줄 이벤트도 가득하다. 7일간 매일 아침 6~8시 ‘티모닝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한 7명에 티몬 적립금 7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4일(월)에는 선착순 ‘도전 100배 적립금’ 행사를 열고 100원으로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행사도 연다.

이 외에도 티몬은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리추석’ 기획전도 준비했다. 식품은 물론 ▲생활·주방 선물세트(LG생활건강, 애경, 유니레버 등)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티몬에서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모두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상대방이 티몬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선물 전달이 가능하고 문자메시지는 물론 카카오톡으로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보낼 시, 티몬 캐릭터가 포함된 감동카드로 세심한 마음을 선물과 함께 주고받을 수 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티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