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 진행
아이엠,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09.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i.M)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엠.
아이엠(i.M)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이엠.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친절한 드라이버, 청결한 내부, 리무진 시트·비말 차단 스크린 설치 등으로 승객의 안락한 이동을 책임지는 아이엠이 고객의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향기를 입었다.

이에 아이엠(i.M)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I.M X 라타플랑 좋은 시간, 좋은 향기를 타세요’라는 주제로 실시된다.

아이엠 탑승 고객들은 아이엠내 비치된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체험을 통해 한층 안락한 분위기의 이동 경험을 하게 된다. 

라타플랑의 ‘다홍’은 한국 전통 의복인 다홍치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라이프케어 라인으로 제주의 여름을 담은 제주 하귤과 상큼한 자몽, 고즈넉한 소나무를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아이엠은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이상 탑승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 라타플랑의 다홍핸드&바디로션과 다홍 러버 인센스 1세트를 제공한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객 대상 편안한 이동뿐 아니라 심신의 피로를 경감시키고자 6개월간 아이엠내 라타플랑의 제품을 비치할 예정”이라며 “아이엠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탑승 시 만족감을 극대화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