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추석맞이 선물 기획전 및 효(孝)박스 이벤트 진행
대상웰라이프, 추석맞이 선물 기획전 및 효(孝)박스 이벤트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3.09.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추석 기획전 및 이벤트 진행
최대 83% 할인 혜택 비롯해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합리적인 추석 선물 준비 가능해
‘선물대전’ 기획전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선물대전’ 기획전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스마트경제] 대상웰라이프가 추석을 맞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대상웰라이프㈜의 주요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여 추석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다. 

우선 자사몰인 ‘대상웰라이프몰’은 9월 22일까지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 유산균, 비타민, 오메가3 등에 대해 최대 8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할인 쿠폰과 배달의민족 상품권(5천원)도 증정한다. 

10월 4일까지 프리미엄 홍삼과 클로렐라∙아르포텐 명절 기프트세트 등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5천원∙1만원)을 증정한다. ‘선물대전’ 기획전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최대 3천원의 추가 적립금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뉴케어 효(孝)박스’ 이벤트도 동시에 연다.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뉴케어 구수한맛∙고소한 검은깨를 비롯해 당플랜(곡물맛∙호두맛), 인핸서 오리지널 2박스 구매 시 마이밀 ‘프로틴 리저브 분말’ 한 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9월 13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선물대첩’을 진행한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3종(오리지널, 딥초코, 바나나) 2박스 구매 시 한입쏙쏙바 1봉을 증정한다. 특히 마시는 뉴프로틴 오리지널∙딥초코의 경우 60팩 구매 시 최대 52%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13일부터 매일 타임 특가 이벤트와 함께 첫 구매 고객은 2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발행되는 3장의 중복 할인 쿠폰으로 최대 5천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은 시기인 만큼, 균형영양식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는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영양 가득한 선물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