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즉석밥 등 990원 특가 판매…고물가 부담 덜어주기 위해 마련
쿠팡, 즉석밥 등 990원 특가 판매…고물가 부담 덜어주기 위해 마련
  • 정희채
  • 승인 2023.09.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 시간 간격으로 릴레이 판매
인기 가공식품 23종도 반값 할인
사진=쿠팡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오는 7일 단 하루만 중소·중견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즉석밥·떡갈비 등 가공식품을 99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동시에 가공식품류 23개 제품을 단 하루만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이는 기존에 진행했던 특가전과 마찬가지로 고물가 상황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한 것이다.

990원 제품은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 시간 간격을 두고 판매한다. 켈로그 통귀리밥 컵(4개)을 시작으로 하림 The미식 비빔면(4개), 하림 The미식 닭개장, ORGA(올가) 유기농 골든밥(3개), 아이배냇 밀리 피자한입 떡갈비, 아이배냇 밀리 햄에그간장버터밥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켈로그 통귀리밥은 켈로그가 지난달 출시한 즉석밥 제품으로 100% 통귀리로 만들어 백미밥보다 식이섬유, 단백질, 베타글루칸, 무기질 등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수분 최적화 공법을 통해 갓 지은 밥처럼 탱글탱글한 식감을 구현했다. 하림 The 미식 비빔면과 닭개장은 하림이 전국 맛집의 레시피를 연구해 재료의 조합과 비율 등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다.

올가 유기농 골든밥은 낱알이 크고 투명도가 높아 맛과 향이 우수한 골드퀸 품종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피자한입 떡갈비와 햄에그간장버터밥은 영유아 식품 전문업체 아이배냇이 학령기에 필요한 영양성분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또한, 쿠팡은 같은 날 단 하루만 인기 가공식품류 23종을 반값에 판매한다. 휘짜장 유니짜장 매운맛, 휘카레 채소듬뿍 카레 매운맛, 올가 짜장소스 및 마일드카레, 잇츠올레 버터 돼지안심 장조림 등을 준비했다.

쿠팡은 이전에도 하림 즉석밥을 100원에 판매하는 특가전 등을 연이어 열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쿠팡 관계자는 “높은 밥상 물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식품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