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마음더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KB마음더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3.09.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KB마음더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KB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더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마음더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KB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더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KB마음더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KB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더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마음더하기’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국민은행의 디지털 성금 플랫폼이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쉽고 편하게 원하는 기부 단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정기 성금하기, 기부금 연말정산 등 다양한 기부 관련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금, 기부금을 수령하는 종교·기부단체도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이용단체는 QR촬영만 하면 간편히 기부할 수 있는 단체 전용 QR코드를 발급받아 회원에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제작한 모금캠페인(마음스토리)을 KB마음더하기에 등재하여 캠페인 모금 활동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말까지 ▲사랑의열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구세군자선냄비본부 ▲대한적십자사에서 올린 모금캠페인(마음스토리)에 1000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고객이 기부한 금액만큼 KB국민은행이 추가 적립해 기부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4일 KB마음더하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KB마음더하기’를 통해 비대면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는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이웃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20년 동안 사랑의열매에 누적 1510억원을 기부했으며 KB국민은행은 매년 명절에 앞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