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친환경’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사조대림, ‘친환경’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시작
  • 권희진
  • 승인 2023.09.0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조대림
사진제공=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은 2023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본판매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대표 제품인 사조참치, 해표 식용유, 안심팜 등을 담은 ‘안심특선’ 시리즈 ▲안심특선 E-65호 ▲안심특선 88호 ▲안심특선 행복나눔호 등이 올 추석에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했다.   ▲고급유 3호 ▲안심특선 91호등 합리적 가격대의 상품도 마련했다. 

필렛 통살 타입 참치캔 ‘사조 생생참치’로 구성된 ▲프리미엄 생생참치세트 4호, 고급 어종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한층 더 극대화한 ‘사조 프리미엄 참치’ 4종을 담은 ▲프리미엄참치세트 E호 등을 기획해 프리미엄급 선물세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밖에도 올해에는 세분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캠핑이나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해표 오일스프레이’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대표 제품은 물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앞서 사조대림은 2023년 추석 선물세트에 ‘지구를 다시 푸르게’ 만든다는 의미의 ‘리-유즈(Re-Use)’·‘리-그린(Re-Green)’ 컨셉을 적용, 플라스틱을 총 91톤 절감했다.

제품 겉면 패키지 디자인에도 리-유즈(Re-Use)·리-그린(Re-Green) 로고를 새겨 넣어 제품의 친환경적 가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기 위해 해표 BI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도 적용했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가격대와 품목으로 2023년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사조몰 할인 혜택과 구매처별 카드할인, 증정 행사를 통해 더욱 합리적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