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 진행
DB손해보험,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09.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이 지난 1일 론칭한 신규 TV광고와 함께 11일 공개하는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 발매 기념으로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지난 1일 론칭한 신규 TV광고와 함께 11일 공개하는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 발매 기념으로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1일 론칭한 신규 TV광고와 함께 11일 공개하는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 디지털 앨범 발매 기념으로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캠페인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 브랜드 송은 올해 신규 모델로 발탁된 진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DB손해보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약속의 가치를 담아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 TV광고 ‘약속된 플레이’에 삽입된 브랜드 송 ‘약속하길 잘했다(Together Promise)’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DB손해보험은 TVCF와 브랜드 송 런칭을 기념해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10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공유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개인 SNS에 약속된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즉석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공유한 횟수만큼 즉석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또 ‘시청하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디지털 영상을 시청하고 약속의 가치를 일깨우고자 기획됐으며 영상 속 후킹 가사인 “약속하길 잘했어”가 총 몇 번 등장하는지 맞히면 된다.

마지막으로 ‘보내주기로! 약속된 플레이’는 다가오는 추석에 사랑하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에서 준비한 카드 이벤트다. 

귀엽고 감성 가득한 이미지와 글귀가 있는 카드를 선택한 후 가족, 친구에게 전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약속된 플레이’ 온라인 이벤트 경품도 마련돼 총 3701명에게 준비한 경품으로는 LG 스탠바이미 고 TV부터 약속된 플레이 굿즈,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초콜릿 생크림, 교촌 허니콤보, 메가커피 메가초코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약속된 플레이 굿즈는 콘서트,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아진 가을에 필요한 피크닉 세트로 구성돼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인 약속의 의미를 전하고 고객과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