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 롯데월드몰서 체험형 캠핑 팝업 매장 운영
롯데百, 잠실 롯데월드몰서 체험형 캠핑 팝업 매장 운영
  • 권희진
  • 승인 2023.09.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이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캠핑족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4∼2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협업한 이색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395㎡(약 120평) 규모의 매장 절반을 도심 속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체험 공간으로 꾸몄다.

LG전자에서 새로 출시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를 활용해 음악 감상,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청, 게임, 노래방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인증샷'을 위한 포토존도 곳곳에 조성했다.

매장에서는 다음 달 공식 출시되는 스노우피크 가을·겨울(FW) 신상 의류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는 테이블 랜턴·버너 세트, 화로 토치 세트, 의자 세트 등 인기 캠핑용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손상훈 롯데백화점 애슬래저 팀장은 “캠핑 이용자 수가 증가하면서 캠핑을 즐기는 방법과 취향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캠핑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함께하는 이색 콜라보 팝업을 기획하고, 공간 구성부터 콘텐츠까지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