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로 리뉴얼… 랜드마크로 키운다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로 리뉴얼… 랜드마크로 키운다
  • 권희진
  • 승인 2023.09.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 이어 미래형 매장 ‘ 2호점...쇼핑 콘텐츠 선보여
사진제공=롯데마트·
사진제공=롯데마트·

 

[스마트경제] 롯데마트는 서울역점을 오는 14일 미래형 매장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우선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의 2층을 식료품 전문 매장으로 꾸몄다.

식료품 매장 규모를 기존보다 25%가량 늘리고 취급 품목도 30%가량 확대했다.

친환경 과일과 채소를 선보이는 '리얼스존'(RE:EARTH)을 별도로 마련하고 당일 생산한 인근 지역의 농산물을 취급하는 '로컬푸드존'도 선보인다.

축산 매장에는 습식 숙성 전용 쇼케이스를 설치해 매장에서 직접 숙성한 한우를 판매하고 수산 매장에서는 1년 내내 살아있는 전복과 크랩을 만날 수 있다.

외국인 고객과 철도 이용 고객이 많은 상권 특성을 고려해 도시락 특화존, 외국인 특화존도 마련했다.

3층에는 와인전문점인 '보틀벙커' 4호점이 문을 연다.

보틀벙커에서는 4천여종이 넘는 와인을 선보이고, 태블릿PC로 음악을 들으면서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토이저러스와 펫전문 매장 '콜리올리', 한국문화상품관 '보물' 등 다양한 전문점도 들어선다.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이사는 “제타플렉스 2호점 서울역점은 대한민국의 관문인 서울역에 위치한 만큼 국내외 고객 모두에게 롯데마트가 추구하는 미래형 매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공간”이라며 “회사의 역량을 집약한 만큼 국내외 고객의 모두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해 서울 강북권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