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추석 선물 세트 판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추석 선물 세트 판매
  • 권희진
  • 승인 2023.09.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2023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추석 선물 세트의 메인 상품인 추석 햄퍼 세트는 프랑스 보르도의 샤또 까스테장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치즈 5종(브리 치즈, 스모크 치즈, 블루 치즈, 갈릭 차이브 치즈, 체리페퍼 크림치즈), ‘샤퀴테리(염장, 훈연, 건조 등의 조리 과정을 거친 육가공품을 통칭하는 프랑스어)’ 3종(쿡 살라미, 하몽 세라노, 초리조), 멜론, 그린 올리브, 트러플 오일, 앤초비 등으로 구성된다. 

호텔의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보라스카 까바 브륏 1병으로 구성된 ‘생크림 케이크 & 스파클링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포르투갈에서 온 ‘버메스터 작키 클럽 리저브 타우니 포트’ 와인도 준비했다. ‘버메스터 작키 클럽 리저브 타우니 포트’ 와인은 오렌지빛에 밝은 가넷색을 띠고 농축된 말린 과일, 다양한 향신료, 토피, 그을린 오크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달콤한 와인이다. 

이탈리아 사르데냐 명품 와인 아르지올라스의 이즈 쏠리나스 레드 와인과 아이세리스 나스코 화이트 와인로 구성된 와인 2병 세트도 판매한다. ‘아르지올라스 아이세리스 나스코’는 풍부하고 조화로운 향기, 노란색 꽃 향기, 열대 과일향, 그리고 가벼운 바다 해조류 향이 하모니를 잘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추석 선물 세트는 별도 배송은 불가하며 이달 28일까지 호텔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픽업할 수 있다. 

전화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픽업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단, 생크림 케이크 & 스파클링 와인 세트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구매만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합리적인 가격의 추석 선물 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