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랩,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 선봬
쎌바이오텍 듀오랩,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09.1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테인, 테아닌 등 현대인의 건강 케어를 위한 영양제 시너지 조합으로 구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10월 11일까지 듀오랩 공식몰서 최대 47% 할인
쎌바이오텍 듀오랩(DUOLAB),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 출시. 사진=쎌바이오텍 듀오랩
쎌바이오텍 듀오랩(DUOLAB),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 출시. 사진=쎌바이오텍 듀오랩

 

[스마트경제] 쎌바이오텍 ‘듀오랩(DUOLAB)’이 라이프스타일별 건강 케어에 시너지를 더할 영양제 조합으로 구성된 ‘타임 투 릴렉스 & 트래블 팩’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듀오랩 신규 기획 세트는 ‘타임 투 릴렉스 팩’과 ‘타임 투 트래블 팩’으로 구성됐다.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는 물론 신체적, 정신적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 케어에 시너지를 더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타임 투 릴렉스 팩’은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피로한 눈과 누적된 스트레스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로 조합됐다. ▲듀오랩 테아닌+루테인 아스타잔틴 조합의 ‘듀얼 케어’ ▲듀오랩 테아닌+루테인 아스타잔틴+락토클리어 나이트 리스토어 세럼 조합의 ’올케어’ 세트가 있다. 

올케어 세트의 경우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브랜드 락토클리어의 나이트 세럼 제품이 함께 구성돼,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까지 진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문으로 밤하늘을 바라보는 듯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릴렉스 효과까지 더했다. 

‘타임 투 트래블 팩’은 액티비티 여행에 관심이 높은 현대인들을 위한 영양제로 조합됐다. ▲듀오랩 멀티 비타민+테아닌 조합의 ‘힐링’ 세트 ▲듀오랩 칼마디(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홍삼 조합의 ‘액티비티’ 세트가 있다. 

힐링세트의 경우 멀티 비타민으로 낮 동안 여행 컨디션을 케어하고, 밤에는 테아닌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액티비티’ 세트는 칼마디로 뼈 건강 및 활력을 더하고, 홍삼으로 액티비티 전후 면역력 및 피로를 케어하도록 구성됐다. 여행 캐리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에 비행기 티켓 형태의 미니 리플렛을 함께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듀오랩은 신규 기획 세트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11일까지 듀오랩 공식몰을 통해 최대 47%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듀오랩 고급 쇼핑백을, 타임 투 릴렉스 올케어 팩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마사지 쿨러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렉슨 미나 램프(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보다 현실적인 상황에서 효율적으로 돕고자, 영양제 조합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라이프 스타일별로 세심히 고려해 이번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오랩의 핵심 가치인 ‘건강 시너지’를 전달하며 ‘당신의 365일을 연구합니다’라는 컨셉 아래 소비자들의 건강 케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