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무협 신작 RPG ‘쾌도난마’ 3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달성
킹콩소프트 무협 신작 RPG ‘쾌도난마’ 3대 마켓 인기순위 1위 달성
  • 이종원
  • 승인 2023.09.1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킹콩소프트
사진제공 = (주)킹콩소프트

[스마트경제] ㈜킹콩소프트의 신작 정통 무협RPG ‘쾌도난마’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iOS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쾌도난마: 칼의 노래'는 '천계', '지계', 그리고 '인계' 삼계에서 50년 동안 명성을 쌓은 주인공인 쾌도의 이야기로 억겁의 세월을 관통하여 기연을 통해 젊어진 육신으로 다시 한 번 삼계를 정복하는 세계관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PC와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자원을 수집하고 성장할 수 있으며, 핵심 PVE 콘텐츠와 다양한 보스 및 PVP 콘텐츠를 플레이하여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얻어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게임에서는 플레이어의 전투를 보조하는 '수라'를 키울 수 있으며, '수라' 승급을 통해 더욱 강력한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수라'마다 고유한 세트 장비를 모아 강화할 수도 있다.

게다가, 한정 이벤트인 '상고전장'에서는 선과 악의 두 진영이 깃발 쟁탈전을 벌여 승리하는 진영은 확률적으로 상위 등급의 장비와 대량의 재료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경쟁과 자원 모으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선법'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액션 무협 스킬과 '신병', '날개', '신장', '탈것', 그리고 '코스튬'과 같이 다양한 외형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캐릭터를 개성적으로 꾸밀 수 있다.

'쾌도난마'는 3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하여 특별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쾌도난마'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