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정수기·침대’ 2개 부문 1위
코웨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정수기·침대’ 2개 부문 1위
  • 권희진
  • 승인 2023.09.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침대 2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17년부터 7년 연속, 침대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고객 맞춤형 제품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로 맺어진 고객과의 높은 신뢰도 등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정수기와 침대 부문 정상에 올랐다.

특히 코웨이는 지난 21년 침대 부문 조사 기업에 편입된 이후 줄곧 1위 자리를 지키며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매트리스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지난해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인 '비렉스(BEREX)'를 론칭하고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코웨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신개념 매트리스로 소비자들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로 변함없는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