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 교재, 매일 선착순 50명 증정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의 첫 걸음 ‘합격필독서’ 교재, 매일 선착순 50명 증정
  • 김정민
  • 승인 2019.03.1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 중이다.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수험정보를 담은 교재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일정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완전 정복 가이드 등을 담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수험생 별 특징에 따른 합격 TIP이나, 준비기간, 합격 목표와 달성 비율, 과목별 학습 방법 등 생생한 조언을 가득 담았다.

특히 본 교재에는 7개년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과목별 필승 전략이 들어있다. 시험에 꼭 나오는 중요 단원만 엄선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3월 신규 회원 가입자들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무료로 제공하며 배송비 또한 무료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 증정에 관한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일정에 따르면 1차시험은 7월 13일, 2차 시험은 9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