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2년 연속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수상
에스알, 2년 연속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3.09.2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부문 수상…보안 무사고 등 정보보호 산업 발전 기여
심영주(오른쪽) 에스알 부사장이 ‘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 참여해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알.
심영주(오른쪽) 에스알 부사장이 ‘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 참여해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스알.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이 26일 열린 ‘2023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 시상식 정보보안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CEO 명예의 전당’은 차별화된 경영 마인드로 기관의 경쟁력을 제고하여 국가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CEO를 선정해 시상한다.

에스알은 정보보호 조직 개선을 통한 원활한 정보보호 활동과 급변하는 사이버 위협 대응력 강화를 위한 최신 보안기술 습득 등 성과를 인정받아 정보보안 부문에서 수상했다.

한편 에스알은 ▲공공기관 최초 국내외 정보보호 인증 7종(ISMS-P, ePRIVACY Plus, 정보보호 준비도 평가[AAA등급], ISO 27001·27701· 27017·27018) 획득 ▲4년 연속 정보보호 투자 우수기업 지정 ▲3년 연속 공공기관 정보보호 평가 종합 우수 획득 등 최고수준의 정보보호 분야 관리체계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에스알은 이러한 성과로 올해 ‘2023 국가산업대상’ 정보보안 대상을 수상했으며 9년 연속 사이버 침해, 개인정보 유출 ‘무사고(0건)’를 이어가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국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보안 분야에서도 절대 안전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