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 선봬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10.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팥맛∙고구마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선물용 영양갱 세트 출시
칼슘과 식이섬유 함유해 맛과 영양 겸비한 건강한 간식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스마트경제]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전통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팥맛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과 새로운 맛인 고구마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팥맛과 고구마말랭이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린 고구마맛을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하고 종이 쇼핑백을 함께 동봉해 기념일, 상견례, 기업 행사 등 선물용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은 1회 섭취량인 45g 기준 칼슘 100mg, 식이섬유 3g을 함유한 영양 간식이다. 국내산 한천만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차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담백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뉴케어는 건강한 디저트를 향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영양 간식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고단백 영양 젤리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가벼운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이다. 높은 칼슘과 식이섬유 함량을 기본으로 꼼꼼히 영양을 설계해 소비자들이 맛있는 간식을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는 오랜 기간 쌓아온 영양 설계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간식 카테고리의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