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OFF MODE’ 여행지원 이벤트 진행
국민은행, ‘OFF MODE’ 여행지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10.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여행을 지원하는 ‘OFF MODE’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현대백화점 면세점과 함께 여행을 지원하는 ‘OFF MODE’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현대백화점 면세점과 함께 여행을 지원하는 ‘OFF MODE’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OFF MODE’ 퀴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전퀴즈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스타뱅킹은 비대면으로 간단한 이체거래부터, 예적금 가입, 대출 상품,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는 KB금융지주의 대표적인 모바일 플랫폼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 현대백화점 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 비대면 환전 시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3000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총 350만원 상당의 기프트(KB국민은행 비대면 환전쿠폰 100만원 권, 현대백화점 면세점 150만원 상당 면세점 선불카드, 여기어때 다낭 항공, 숙박권)가 지급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고객분들께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여행 특화 플랫폼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