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SCU 앰배서더 오리엔테이션 진행
서울사이버대, SCU 앰배서더 오리엔테이션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10.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달 23일 SCU 엠배서더(홍보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달 23일 SCU 앰배서더(홍보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달 23일 SCU 앰배서더(홍보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서울사이버대 SCU 앰배서더는 서울사이버대를 사랑하는 재학생,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모집했다. 

서울사이버대를 대표하는 학생 홍보대사(재학생)와 명예 홍보대사(졸업생)로 구성돼 있으며 대외적으로 학교와 대학생활을 홍보하고 교내, 교외 소통을 잇는 역할을 한다.

9월 초에 선발된 SCU 앰배서더 활동을 위해 진행된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서울사이버대 차이콥스키홀, 강의실에서 진행됐으며 프로필사진 촬영, 영상제작팀, SNS∙디자인팀, 학생교류팀별 모임으로 구성됐다.

이번 SCU 앰배서더는 대학, 학과∙지역 홍보용 영상 콘텐츠 제작, SNS채널에 대학, 학과∙지역 홍보, 행사 소식을 게재하는 온라인 홍보, 학교 주요 행사 홍보, 지원 등 학생교류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총장 명의 위촉장과 단복, 명함 제공, 다양한 활동 지원, 우수활동자 대상 감사패 또는 표창장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앞으로 SCU 앰배서더가 보여줄 활동을 기대한다”며 “서울사이버대 또한 앰배서더들의 활동에 최대한의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