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스틱형 맛살 ‘크라비아 스틱’ 선봬
사조대림, 스틱형 맛살 ‘크라비아 스틱’ 선봬
  • 정희채
  • 승인 2023.10.0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태연육 100% 사용한 간편한 스틱 형태의 풍미 가득 고급 맛살
60g당 단백질 6g, 지방 0.9g으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기기 제격
진한 버터 풍미 가미한 ‘크라비아 스틱 버터갈릭맛’ 10월 중순 추가로 선보일 예정
사조대림, 스틱형 맛살 ‘크라비아 스틱’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스틱형 맛살 ‘크라비아 스틱’ 이미지. 사진=사조대림

 

[스마트경제] 사조대림이 명태연육 100%을 사용한 스틱형 맛살 ‘크라비아 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크라비아 스틱은 사조대림의 대표 고급 맛살 ‘크라비아’의 확장 제품이다. 간편한 스틱 형태 제품으로 엄선한 명태연육 100%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남는 양 없이 한 번에 맛보기 좋도록 2개씩 소포장했다.

게살처럼 결결이 찢어져 입안을 꽉 채우는 풍성한 식감의 크라비아 스틱은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도가 높다. 또 60g당 단백질 함량은 6g으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0.9g으로 낮춰 별도 조리 없이 가볍게 건강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좋다. 

사조대림은 크라비아 스틱 오리지널을 먼저 출시한 후, 부드럽고 깊은 버터 풍미를 가미한 ‘크라비아 스틱 버터갈릭맛’을 10월 중순경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조대림 고경명 마케팅 담당은 “사조대림의 대표 고급 맛살 크라비아를 더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는 데 주목해 앞으로도 이와 같은 수요에 발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