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유통사 유일 러닝 축제 ‘스타일런’ 성료
롯데百, 유통사 유일 러닝 축제 ‘스타일런’ 성료
  • 권희진
  • 승인 2023.10.08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지난 7일 오전 7시부터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러닝 축제 ‘스타일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오전 7시부터 롯데월드몰 잔디광장(롯데월드파크)에 모여들기 시작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가볍게 몸을 풀었다. 가족, 친구, 연인, 동호회원들끼리 잔디광장에 마련된 포토부스에서 기념 사진을 찍거나, 여러 이벤트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런’을 즐겼다.

‘스타일런’은 7km와 12km 두 코스를 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오전 8시부터 여러 그룹으로 나뉘어진 참가자들이 순차적으로 출발해 두 가지 코스를 달렸으며, 롯데월드타워를 시작으로 잠실 올림픽공원 일대를 도는 코스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완주한 참가자는 7km 코스에서 25분 37초를 기록한 김성훈씨(배번호 5070), 12km에서 46분 41초분을 기록한 김민승(배번호 1891)씨이었다. 

참가자들은 러닝이 끝난 후에도 다양한 행사 부스에서 사진과 함께 ‘러닝 축제’를 즐겼다. 

김지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도착해 본 스타일런 현장은 러닝에 진심인 참가자들의 열기로 가득 찼다”며 “더불어 러닝뿐만 사진에까지 진심인 참가자들을 보면서 다음 스타일런은 더욱 획기적인 컨셉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