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 이벤트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3.10.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전 3개월 이내 신한은행 적금 미보유 고객 참여 가능
미션 성공 시 푸바오 이모티콘, 에버랜드 종일권 최대 55% 할인 쿠폰 등 제공
신한은행이 가을 소풍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와 함께 아기 판다 ‘푸바오’를 메인 컨셉으로 하는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가을 소풍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와 함께 아기 판다 ‘푸바오’를 메인 컨셉으로 하는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가을 소풍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와 함께 아기 판다 ‘푸바오’를 메인 컨셉으로 하는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를 시행한다.

‘푸바오 X 안녕, 반가워 적금 챌린지’는 10월 6일 기준 3개월 이내 신한은행 적금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안녕, 반가워 적금’을 신규하면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11월 30일 까지다.

챌린지 이벤트 내용은 ▲안녕, 반가워 적금 10만원 이상 가입 시 푸바오 카카오 이모티콘 제공 ▲이모티콘 받고 이벤트 기간 내 적금 30만원 모으기 달성 시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쿠폰(최대 55%) 즉시 지급 ▲10만원 이상 12개월 자동이체 등록하고 30만원 모으기를 달성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푸바오 굿즈 ‘푸바오 풀소유 럭키박스’(10명)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범 국민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기 판다 푸바오와 함께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녕, 반가워 적금’은 기본금리 2.0%에 신한은행 최초 급여 입금(2.0%), 신한은행 적금 최초 신규(2.0%), 신한카드 첫 신규, 신한은행 결제계좌 지정(2.0%) 등 우대 조건 중 2개 이상 충족 시 최대 3% 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5%의 적금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적립식 상품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