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리브 Next, ‘하트 서비스’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국민은행 리브 Next, ‘하트 서비스’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10.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리브넥스트의 ‘하트 서비스’는 이용 고객이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눌러 하트를 모을 수 있는 서비스다.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전달하면 KB국민은행이 전액 기부한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하트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미션으로 모을 수 있게 됐다.

하트 모으기 페이지에서 내가 더 모을 수 있는 하트 개수를 알려주고 해당 미션으로의 즉시 연결 버튼을 배치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UX·UI를 개편했다. 이외에도 최대 15단계까지 하트를 성장시키는 게임형 콘텐츠를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하트를 모을 수 있는 콘텐츠가 확대되고 지급되는 하트의 개수도 늘어났다. 

리브넥스트의 송금과 결제, 카드를 이용할 때도 하트를 모을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00개의 웰컴 하트도 지급해 월 적립 가능한 하트 보상 개수도 최대 9000개까지 늘어났다. 

기존의 일일 하트 보상에 더해 휴일 보상, 매월 달성 보상 등 챌린지 방식의 하트 모으기 미션을 새롭게 도입해 흥미를 더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진행되는 ‘하트를 머니로’ 이벤트는 만 14세부터 18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2000개의 하트가 특별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하트를 소액 리워드 시스템을 통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하트 1개를 1원으로 계산하며 사용하지 않은 하트는 말일에 소멸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하트를 더 쉽고 재미있게 모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하트 모으기 미션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