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에듀, 예비 고2∙고3 위한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개최
이투스에듀, 예비 고2∙고3 위한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10.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4개 도시, 서울과 수도권 학원에서 개최…최신 대입 정보와 학습 전략 소개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빠르게 대입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해 전국 4개 도시와 서울,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빠르게 대입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해 전국 4개 도시와 서울,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가 빠르게 대입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해 전국 4개 도시와 서울,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전국 4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2025∙2026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는 각 지역의 예비 수험생,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최신 대입 정보와 학습 전략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부산(17일)과 대구(18일), 대전(25일), 광주(26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2025∙2026학년도 입시 환경과 대입 성공 실천 전략 등을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김민정, 문덕윤, 강윤구, 주혜연, 김범구, 이승후 강사 등 이투스 대표 강사들도 연사로 나서 과목별 올바른 학습법과 공부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고교 순회 설명회 자료집, 이투스 월간 구독 할인쿠폰, 수능 기출의 바이블 문제집(선착순), 족보닷컴 쿠폰, 스카이탭 생기부 컨설팅 할인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 브랜드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도 12일부터 서울, 수도권에 위치한 각 지점에서 윈터스쿨, 학부모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에게는 낯설 수 있는 입시 용어, 현행 대입 제도를 자세히 설명하고 ▲수준별∙유형별 학습 전략 ▲윈터스쿨 프로그램 ▲겨울방학 활용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전국 4개 도시와 서울, 수도권 직영 학원에서 개최되는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며 신청은 이투스에듀가 지난 9월 27일에 오픈한 ‘2025∙2026 대입 성공 전략 캠페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소장은 “전국의 예비 수험생, 학부모들을 만나 그들의 대입 고민을 직접 듣고 유익한 입시 정보와 학습 전략을 공유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며“설명회를 통해 자신만의 입시 로드맵을 설계하고 차근차근 대입 준비를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에듀의 자회사 이투스ECI는 예비 고2, 고3 학생들을 위해 ‘대입 성공 무료 입시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자신의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이투스247학원에서 무료로 대면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컨설팅은 ‘2025∙2026 대입 성공 전략 캠페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