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트래블, 골드박스 특가 판매…가을 나들이 여행상품 최대 46% 할인
쿠팡 트래블, 골드박스 특가 판매…가을 나들이 여행상품 최대 46%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3.10.1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회원 전용 코너 ‘골드박스’서 단 하루 특가 판매
춘천 레고랜드, 대구 이월드 등 전국 놀거리‘풍성’
사진=쿠팡 

 

[스마트경제] 쿠팡이 와우회원 전용 코너 ‘골드박스’에서 테마파크, 실내 관광지 등 인기 여행상품을 최대 46%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다.매일 아침7시에 식품, 의류, 가전, 유아용품 등 모든 카테고리의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 되며,올해9월부터는 여행 상품도 새롭게 포함됐다.

쿠팡은 골드박스 내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부터 골드박스에서 여행상품을 주 5회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나들이의 계절을 맞아 ‘가을 소풍’을 주제로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전국 각지의 여행 상품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은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아쿠아플라넷 광교·여수·일산 등이다. 상품은골드박스 페이지에서 10월 한 달간 매주 5차례에 걸쳐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이날부터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춘천 레고랜드를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13일에는 귀여운 펭귄과 다채로운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광교를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17일에는 가을 축제인 '매직 문 포레스트'가 한창인 롯데월드 부산 입장권을 45%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5일엔 황화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가을꽃 축제가 한창인 대구 이월드 입장권을 46%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청명한 날씨로나들이 수요가 많아지는 만큼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팡트래블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을 정취를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쿠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