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영상 ‘메2커를 위하여’ 공개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영상 ‘메2커를 위하여’ 공개
  • 권희진
  • 승인 2023.10.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스마트경제] 빙그레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인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빙그레 메2커를 위하여’는 3년 만에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총 3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6일 첫 번째 에피소드가 처음 공개됐다. 첫 영상은 공개된 지 5일만에 100만 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공개 당일 SNS 서비스 ‘X(前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는 각각 오는 13일과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빙그레우스’의 성공에 힘입어 2020년 8월 ‘빙그레 메이커를 위하여’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형식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은 7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재치있는 스토리와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가 어우러져 호평을 받았다. 이를 통해 관련 마케팅 활동은 ‘대한민국 광고대상’, ‘온라인 광고대상’ 등 유수의 광고마〮케팅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영상 역시 주인공 빙그레우스역은 1편과 동일하게 배우 김성철이, 상대역으로는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김성철과 합을 맞췄던 배우 류인아가 더빙을 맡았다. 세계관 기획, 대본, 영상 제작에는 시즌 1부터 함께해 온 ‘스튜디오좋’이 참여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준비 기간만 1년에 달하는 만큼 1편보다 더 규모가 큰 스토리와 높은 퀄리티로 빙그레 왕국 세계관을 대한민국 최대 브랜드 IP로 확장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