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역대 최대 혜택의 ‘브랜드 판타지’ 행사 진행
롯데온, 역대 최대 혜택의 ‘브랜드 판타지’ 행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3.10.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온
사진제공=롯데온

 

[스마트경제] 롯데온은 16일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50일간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축제 '브랜드 판타지'를 한다고 밝혔다.

매일 3개씩 모두 150개 브랜드가 번갈아 가며 상품 할인, 추가 적립 등의 쇼핑 혜택을 준다.

롯데온의 패션 전문관 '온앤더패션'에서는 오는 29일까지 '패션 판타지 위크'를 열고 인기 브랜드에 대해 최대 30% 할인 및 무료 반품 쿠폰, 행사카드 최대 10% 즉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가수 이효리의 10년 만의 광고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롯데온 브랜드 광고 '쇼핑 판타지'의 본편 송출일에 맞춰 기획됐다.

이날 공개된 본편은 이효리가 롯데온에서 환상적인 쇼핑을 경험한다는 내용의 전반부와 10년 만에 광고계로 돌아온 이효리에게 업계의 '러브콜'이 쏟아진다는 내용의 후반부로 구성됐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270만회를 넘어서며 소셜미디어(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광고를 통해 유입된 고객이 ‘롯데온의 프리미엄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및 상품, 혜택을 제안하니, 매일 롯데온에 방문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