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스튜디오, ‘전설의 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에이트스튜디오, ‘전설의 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이종원
  • 승인 2023.10.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이트스튜디오
사진=에이트스튜디오

[스마트경제] 에이트스튜디오가 16일 전설의 검을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용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설의 검'에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반영했다.

‘전설의 검’은 레트로 도트 그래픽의 핵 앤 슬래쉬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용사로 성장해 흑마법사와 강력한 보스들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8비트 시대의 게임과 비슷한 게임 그래픽으로 레트로 도트 감성을 자아내며 다양한 어빌리티를 전략적으로 조합, 캐릭터 별 특수 스킬 활용을 통해 전투의 쾌감과 중독성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공격력과 강력한 특수 스킬을 가진 레전더리 등급의 캐릭터인 ‘리리스’가 공개됐고 룬 타워, 악마 봉인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룬 타워’에서는 룬 연구실, 코어 개발소, 오브의 성소, 영혼 각인소 등을 통해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일반 스테이지에서는 얻을 수 없는 강력하고 희귀한 어빌리티를 획득할 수 있다.

‘악마봉인’은 일반봉인과 각성봉인 두 개의 난이도로 구성되며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재화를 얻을 수 있다. 각각 챕터 30과 100에서 해금되며 강력한 엘리트와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각성봉인을 클리어하면 젬, 천사의 룬, 악마의 룬 등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에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캐릭터, 보스, 무기, 방어구, 아이템 등 다양한 요소들로 플레이어에게 많은 선택과 전략을 제공하면서도 가벼운 시스템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기에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 더 흥미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