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이마트24는 MZ세대를 겨냥해 짧은 영상(숏폼)을 활용한 이색적인 방식의 신상품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최근 '아임e 진한 돈사골 새우라면'을 알리고자 드론을 활용한 숏폼을 제작해 공개했다.
캠핑을 즐기러 온 고객이 캠핌장 안내문대로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설치한 뒤 버튼을 누르자 드론 3대가 등장해 돈사골 새우라면을 떨어뜨리고 간다는 내용이다.
이 숏폼은 이마트24 앱과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또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새롭게 출시한 반찬 신상품을 알리고자 지난 8월 곽현주 디자이너와 실제 모델들이 참여한 '반찬 패션쇼' 영상을 제작·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짧은 영상에 익숙하고, 재미를 추구하는 MZ고객들에게 이번 영상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에 맞는 재미있고 이색적인 영상으로 ‘숏폼맛집’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이마트24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