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10월 둘째 주 구글플레이 스포츠 부문 다운로드 수 1위 달성
스마트스코어, 10월 둘째 주 구글플레이 스포츠 부문 다운로드 수 1위 달성
  • 이종원
  • 승인 2023.10.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스마트스코어
사진=스마트스코어

[스마트경제] 스마트스코어가 2023년 10월 둘째 주 기준 스포츠 카테고리(구글플레이) 내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 

스마트스코어는 꾸준한 사용자 유입으로 지난 9월 기준, 전년 대비 순증 회원이 약 18% 증가했다.

스마트스코어는 스코어 입력부터 골프장 예약, 골프 관련 제품 판매 등 골프 전반을 다루는 골프 통합 플랫폼이다. 골프 업계 불황 속에서도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하며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회원 수 또한 340만 명 이상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보여주고 있으며 올 6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예비 유니콘 특별보증’지원 대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골프 커뮤니티 구축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골퍼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올해 해외 골프장 운영 사업은 물론 골프 코스 관리 사업까지 골프 관련 전영역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골프 산업의 지속성장을 촉진하고 골프 문화를 확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