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덕성여대서 3번째 ‘여대 어택’ 성료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덕성여대서 3번째 ‘여대 어택’ 성료
  • 정희채
  • 승인 2023.10.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 유산균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덕성여대에서 3회차 여대 지원 캠페인 진행
이너플로라, 지난 17일 덕성여대 여성 인권 강연에 대한 사전 응원 이벤트로 여성 제품 무료 나눔
뉴오리진 자사몰, 임산부 및 초경의 날 있는 10월 '여성 응원의 달'로 지정…다양한 자사몰 프로모션 성료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덕성여대 ‘여대 어택’ 이벤트 현장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덕성여대 ‘여대 어택’ 이벤트 현장 이미지. 사진=유한건강생활

 

[스마트경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가 덕성여자대학교에서 3회차로 진행된 여대 지원 캠페인 ‘여대 어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뉴오리진의 이번 캠페인은 덕성여대 학생 및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너플로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뉴오리진은 지난 17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덕성여대 학생회관 앞에 행사 부스를 마련해 선착순 200명에게 뉴오리진 여성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이번 활동은 당일 열린 여성 인권 강연 행사의 사전 응원 이벤트로서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 부스에서 진행된 이벤트는 자신이 여성이라는 이유로 행동하지 못한 경험이 있다면 앞으로의 다짐을 적는 ‘다짐 메시지’를 작성한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여대생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자에게는 이너플로라 30일분, 피부 진정 스킨케어 브랜드인 헤브아 화장품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됐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한 여성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4년간 판매 및 브랜드 충성도 1위를 달성함은 물론 최근 1억 캡슐 판매를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여자 유산균으로서 자리잡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안전한 성분은 물론 비건 캡슐로 만들어져 학생부터 직장인, 임산부까지 전 연령대가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여대생들과 교직원들의 질건강을 케어하고, 여성으로서의 당당한 미래와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여대 어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의 이너뷰티를 책임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