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최태성 강사, 제67회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 진행
이투스 최태성 강사, 제67회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10.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 직후 ‘최태성 1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실시간 소통, 빠른 합격 예측 가능
핵심 짚어주는 ‘한능검 전야제’ 라이브 방송, 다양한 이벤트 마련해 수험생 응원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가 오는 21일 시행되는 제6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가 오는 21일 시행되는 제6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이투스에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가 오는 21일 시행되는 제6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종료 직후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태성 강사는 누적 수강생 수 600만 명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강사다.

이번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은 한능검 시험 종료 직후인 2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빠른 점수 확인과 합격 여부 예측이 가능할 뿐 아니라 최태성 강사와 실시간 소통하며 궁금했던 문제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한능검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은 ‘최태성 1TV’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최태성 강사는 한능검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고자 시험 4주 전부터 매주 학습법을 전달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왔다. 

제67회 한능검 시행 전날인 20일에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를 짚어주는 ‘한능검 전야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능검 전야제는 매 시험에서 다수의 문항을 적중하고 있어 시험 합격이나 고득점을 노린다면 시청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최태성 강사는 한능검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최 강사는 이번 가답안 풀이 라이브 방송에서 한능검 응시생 중 5명을 선정해 인기 패션 브랜드 ‘헤지스’의 의류를 증정하는 ‘별님에게 아낌없이 주는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능검 합격 후기 영상 콘테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합격자를 포함해 올해 한능검 합격자 중에서 합격 후기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 다음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태성 강사와의 ‘1:1 고급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합격 급수는 무관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태성 큰별쌤 각인 독도펜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최태성 강사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쉽게 한국사를 공부할 수 있도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맞춤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최태성 강사의 ‘큰별쌤 최태성 별별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리즈는 지난 2014년부터 현재까지 300만 권 이상의 누적 판매 부수를 기록하며 주요 온라인 서점 한능검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