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엔터투어먼트' 마케팅…고객초청 올나잇 파티 성료
롯데免, '엔터투어먼트' 마케팅…고객초청 올나잇 파티 성료
  • 권희진
  • 승인 2023.10.23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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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면세점
사진제공=롯데면세점

 

[스마트경제] 롯데면세점은 롯데월드 '올나잇 파티'와 면세 쇼핑을 결합한 여행상품을 구성해 외국인 관광객 600명을 직접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달 14일과 21일 양일간 오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놀이기구 10종을 즐기고 트와이스 공연 등을 관람하는 '올나잇 파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내·외국인 7000여명이 파티를 함께했으며 이 중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 600명은 여행상품을 통해 참여했다.

내국인 참가자의 경우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월드타워점에서 8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선정했다.

노재승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면세쇼핑과 함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올나잇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콘텐츠를 활용해 엔터투어먼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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