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 전 그룹사와 함께 ‘우리 한 컷 릴레이’ 개최
우리금융그룹, 전 그룹사와 함께 ‘우리 한 컷 릴레이’ 개최
  • 복현명
  • 승인 2023.10.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그룹사 직원 2만명 참여한 릴레이 사진 이벤트 개최
임종룡 회장과 자회사 CEO 16명, 조직문화 혁신 다짐
임종룡(오른쪽 다섯 번째)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20일 자회사 CEO, 임직원들과 우리금융 본사에 모여 조직문화 혁신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임종룡(앞줄 오른쪽 다섯 번째)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20일 자회사 CEO, 임직원들과 우리금융 본사에 모여 조직문화 혁신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0일 전 그룹사 직원들과 함께 사내 소통 캠페인 ‘우리 한 컷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리금융은 임종룡 회장의 취임 후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사내 소통 캠페인 ‘우리의 힘을 믿어요’를 시작했다. 

소통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부터 우리금융그룹 16개 전 자회사 직원이 릴레이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우리 한 컷 릴레이’를 진행했다.

‘우리 한 컷 릴레이’는 서울 우리금융그룹 본사부터 제주도까지 은행, 카드, 저축은행 등 그룹사 930개 부점이 전부 참여했다. 직원들이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찍는 경험을 통해 다 함께 힘을 모으는 다짐과 소통의 장을 만들었다.

특히 지난 20일에는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자회사 CEO 16명이 우리금융 본사에 모여 직원들이 참여한 2000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만들어진 조형물 앞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다짐했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전 그룹사 직원 한 명 한 명의 작은 힘들이 모여 큰 힘과 믿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사내 소통 캠페인 등 다양한 방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