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3.11.0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관심 상품 투표 후 응모만 해도 포시즌스 호텔 뷔페권 (2장, 1명)과 치킨 콜라 세트 (100명)를 추첨 증정하며 PC 또는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 가능하다.

투표 대상 상품들은 온라인보험 대표상품 5종(▲온라인 암보험 ▲변액저축보험 ▲치아보험 ▲폴립수술보험 ▲미니암보험)이다. 

특히 온라인 암보험 무배당은 진단비부터 치료비(특약)까지 가입 가능한 베스트셀러다. 해당 상품은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험 비교, 추천 서비스인 ‘온라인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암보험 갱신형(2023년 9월, 40대 남자) 기준으로 가장 저렴한 보험료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성비 있는 상품으로 손 꼽히고 있다. 

이 외에도 최저 월 1만원으로 글로벌 투자가 가능한 변액저축보험, 최근 3년간 온라인보험 고객들이 가장 많이 가입한 딱딱치아보험, 건강검진 전 필수템인 폴립 수술보험, 암보험이 있어도 중복 보장이 가능한 미니암보험에 투표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온라인보험 10주년을 기념해 감사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 종료 후 투표 결과를 당사 SNS 채널을 통해 콘텐츠로 공개하고 투표 1위 상품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명예의 전당 이벤트와 함께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하는 가입 감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월 보험료 1000원 이상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0원 단위로 (최대 3만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온라인보험 8종 전상품이 이벤트 대상 상품으로 이달 말일까지 상품 가입 시 받을 수 있다.

2013년 6월 오픈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 온라인 변액보험 출시와 함께 미니암보험, 비흡연시 최대 33%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딱딱치아보험 등 경쟁력 있는 상품들과 특색 있는 제휴 서비스, 이벤트 등으로 디지털 기반 고객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