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통합 마케팅 행사...‘레드페스티벌’ 진행
롯데온, 통합 마케팅 행사...‘레드페스티벌’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3.11.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온
사진제공=롯데온

 

[스마트경제]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쿠폰과 최대 10% 행사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레드 프라이스' 행사를 통해 매일 10개 상품을 엄선해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키엘, 겔랑, 아디다스, 뉴발란스, 폴로 등 유명 뷰티·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주요 계열사 온라인몰에서도 최대 9% 할인쿠폰과 최대 10% 행사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마련한 '반값 이벤트'도 연다.

이달 30일까지 평일 오전 11시 롯데시네마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엘포인트를 최대 4500점 적립해준다. 사실상 극장 이용권을 절반 가격에 구입하는 셈이다.

롯데온은 또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통해 매일 3개 브랜드 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롯데온을 비롯한 각 사업부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롯데온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 및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롯데온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롯데만의 특별한 쇼핑 축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