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동우회, 동국대에 장학금 1170만원 기부
농협동우회, 동국대에 장학금 1170만원 기부
  • 복현명
  • 승인 2023.11.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교 117주년 기념 후배 양성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
윤재웅(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함상수 농협동우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윤재웅(왼쪽) 동국대학교 총장이 함상수 농협동우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국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범농협 동국대학교 총동창회(농협동우회)가 개교 117주년을 맞아 후배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117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장학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태선 농협동우회 고문, 함상수 농협동우회 회장, 김준호 사무총장를 비롯해 윤재웅 동국대 총장, 하홍열 대외협력처장, 양성웅 대외협력실장 등이 함께 했다.

함상수 농협동우회 회장은 “농협중앙회, 농협은행 등 범농협 8대 법인에 재직 중인 동국대 동문이 400명이며 지역별로도 모임이 활성화돼 있다”며 “농협에 재직 중인 동문들의 모교에 대한 애정을 대표해 오늘 장학금을 전달드린다. 후배들이 학업에 정진해 대한민국을 이끄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윤재웅 동국대 총장은 “농협동우회에서 모교에 대한 애정으로 학교와 후배를 위해 합심하여 장학금을 기부해주심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개교 117주년을 맞이한 기부로 더 큰 의미가 있으며 학교와 후배들의 성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농협동우회는 범농협 동국대 총동창회로 농협 재직자로 구성된 동국대 동문 모임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