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무등산 일대 교통 편리한 민간임대 아파트 무등산 '써밋 포레' 공급
광주 무등산 일대 교통 편리한 민간임대 아파트 무등산 '써밋 포레' 공급
  • 이종원
  • 승인 2023.11.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써밋포레
사진=써밋포레

[스마트경제] 광주 동구 산수동 일원에 조성되는 민간임대 아파트 무등산 써밋 포레가 공급 중이다.

아파트는 4BAY구조를 채택해 채광면적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집안에는 펜트리를 적용해 수납공간 마련 등 실용성을 더했다.

84㎡ A는 독립형 아일랜드 식탁이 도입됐고 84㎡ B는 ‘ㄷ’자 형의 다이닝 공간이 설계되어 탁월한 공간 효율성을 자랑한다.

규모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세대 내 평형은 주택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A,B 415가구(예정) 로 조성될 예정이다.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계림점, 말바우시장, 동명동 등과 마주하고 있고 교육시설로는 장원초등학교, 율곡초등학교, 살레시오여고, 충장중학교가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반경 2km 이내 조선대학교, 광주고, 동강대학교가 있다.

교통으로는 2순환도로(두암IC)와 인접해 약 20분대로 광주광역시 전지역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철 2호선인 두암역과 지산역이 2026년 말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무등산 써밋 포레는 1차 계약금 500만원과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