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배우이자 사진작가 류준열 사진전 개최
KT&G 상상마당, 배우이자 사진작가 류준열 사진전 개최
  • 정희채
  • 승인 2023.11.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준열 작가의 삶과 이야기를 담은 개인전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
이달 10일부터 2024년 1월 21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
관람료 무료! 오디오 도슨트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배우·사진작가 류준열.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배우·사진작가 류준열.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스마트경제] KT&G 상상마당은 류준열의 개인전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을 이달 10일부터 2024년 1월 21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은 홍대 지역 활성화 도모 및 대중 친화적인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작가들(故김중만 작가 등)의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배우이자 사진작가인 류준열의 작품을 조명한다.

이번 전시는 성장과정은 평범했으나 청소년기를 지난 후 여러 아르바이트와 직업을 경험하며 치열하게 살아온 류준열이 ‘나 다운’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작품에 담았다.
이러한 배경으로 전시 타이틀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는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의 원작소설 ‘A River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 제목에 영감을 받아, 단어 ‘River’를 ‘Wind’로 변경하여 탄생하게 되었다. 

비록 사진에 담긴 순간은 멈추어 있지만 그 사진을 감상하는 우리는 그 시절 그 감정으로 순간이동 된다. 바람처럼 흐르는 삶의 순간을 담아낸 류준열 작가의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의 시선과 세계관을 감상하며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KT&G 상상마당은 전시 기간 동안 오디오 도슨트 지원, 전시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전시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

 

정희채 기자 sfmks@dailysmart.co.kr

Tag
#KT&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