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제로베이스원'과 콜라보 상품 출시
GS25, '제로베이스원'과 콜라보 상품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11.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25
사진제공=GS25

 

[스마트경제] GS25는 14일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 샌드위치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날 출시하는 '멜팅크로크무슈 샌드위치'는 제로베이스원 2집 앨범 '멜팅포인트'의 멜팅이란 단어처럼 가열하면 베샤멜소스와 치즈가 녹는 모양이 특징이며 고객의 입맛을 녹이겠다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23일 출시하는 '멜팅레드벨벳케이크'는 붉은색 빵 시트에 하얀 크림치즈를 덮은 상품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준비한 미니 케이크다.

GS25는 제로베이스원과 협업한 상품 2종에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동물로 형상화한 스티커를 동봉한다.

1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개별 멤버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GS25는 최근 높아진 구매력과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10대 고객을 위해 금융,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선보인 'GS25와 26일저금'은 '우리동네GS' 앱의 10대 고객 비중을 3배 가까이 증가시켰다.

지난달 25일 GS25에서 토스 유스카드 사용 시 토스 앱에서 간식을 주는 'toss X GS25 틴즈데이'는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 1만개가 소진됐다.

이밖에 GS25는 BTS 제이홉 '잭 인 더 박스' 앨범 사전 예약 판매, 아이브 미니 1집 'I'VE MINE' 사전 예약 판매, 에스파 VR 콘서트 티켓 사전 예약 판매, 엔하이픈 미니 5집 '오렌지블러드' 사전 예약 및 콘셉트 스토어 운영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 협업을 지속해서 추진 중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현재이자 미래의 주요 고객인 잘파세대를 위해 채널 간 경계를 뛰어넘는 재미난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GS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컬처 리테일 플랫폼으로써 앞으로도 고객이 새로운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MD 역량을 총동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