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내일부터 ’13주년 감사행사’ 돌입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일부터 ’13주년 감사행사’ 돌입
  • 권희진
  • 승인 2023.11.19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마트

 

[스마트경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인 100억원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우선 20∼26일 일주일간 올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인기 상품을 할인해 내놓는다.

올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상품 중 매출 신장률이 가장 높았던 위스키는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원액을 희석하지 않고 오크통에서 바로 병에 담는 '캐스크 스트랭스'(Cask Strength) 방식으로 만든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5종을 200∼500리터급 오크통 13개 물량으로 확보해 내놓는다.

트레이더스에서 부동의 매출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특가로 판매한다.

트레이더스는 유통단계 축소와 사전 기획을 통해 유사 상품보다 15∼20% 정도 저렴하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선보여왔다.

이 밖에 꼬막무침 등 델리 상품과 자몽, 황금향 등도 행사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최택원 본부장은“트레이더스가 13년간 고객 사랑을 통해 국내 최대 창고형 할인점으로 성장, 이에 고객에게 사랑을 돌려드리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트레이더스는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