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중기부와 ‘납품대금 연동제 로드쇼’ 진행
코웨이, 중기부와 ‘납품대금 연동제 로드쇼’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3.11.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스마트경제] 코웨이는 지난 2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납품대금 연동제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납품대금 연동제는 수탁기업이 위탁기업에 납품하는 물품 등의 주요 원재료 가격이 일정 수준 이상 변동하는 경우 변동분을 납품 대금에 반영해 중소 협력사들의 부담을 줄여주는 제도이다.

코웨이와 중소벤처기업부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을 비롯해 코웨이 협력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납품대금 연동확산 지원TF 한재선 팀장이 자리해 납품대금 연동제도를 설명하고 위·수탁 기업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했다.

코웨이는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납품대금 연동제 동행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협력사들의 납품대금 연동제 동반 참여를 독려하고 협력사 경영진 및 실무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은 “납품대금 연동제 동행기업으로서 협력사들의 부담을 완화하고 상호 책임감 있는 협력 관계 구축을 위해 이번 설명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협력사들과 견고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동반성장 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