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건설, 다세권 오피스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공급
㈜두손건설, 다세권 오피스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공급
  • 이종원
  • 승인 2023.11.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두손 건설
사진=(주)두손건설

[스마트경제] ㈜두손건설이 서울시 서초동 일원에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공급을 진행한다.

오피스텔은 총 399실로 전용면적 56.42㎡ 105세대, 56.42㎡ 42세대, 59.83㎡ 147세대, 69.51㎡ 21세대, 56.16㎡ 84세대로 지하 6층~지상 22층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보행자와 주변환경을 고려한 두 개의 타워로 나눈 설계가 특징이다. 1층은 8m 높이의 아치형 필로티 설계로 아치 아래 공간에 정원을 마련해 쾌적한 거리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생활편의를 높이는 세탁기와 건조기, 전기오븐, 인덕션, 빌트인 냉장고, 에어드레서, 식기세척기 등 맞춤형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홈IoT 시스템을 통해 스위치, 전자기기 제어, 출입통제 등이 가능하며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옥상 가든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더불어 180석 규모의 베이커리 공간이 될 근린생활시설을 갖추었다.

교통 환경으로는 도보 5분 거리에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2호선 서초역, 교대역 트리플 역세권이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서초IC, 남부순환로 등의 진입이 간편하며 한남IC~양재IC 구간을 대상으로 한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이 예정돼 있다.

가톨릭대학교 강남성모병원, 예술의전당, 국립중앙도서관, 백화점 등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다. 학군으로는 8학군에 포함된 서초고, 서울고, 상문고 등과도 인접하다.

한편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갤러리 하우스는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이종원 jwlee@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