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크리스마스 맞이 '포토존·할인 혜택' 선봬
신라免, 크리스마스 맞이 '포토존·할인 혜택' 선봬
  • 권희진
  • 승인 2023.11.2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사진제공=호텔신라

 

[스마트경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면세점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포토존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올해 고객 휴게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한 카페 라 가든 및 루프탑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미고 연말 분위기로 바꿨다.

총 높이가 5m에 달하는 대형 신라베어는 루돌프 착장으로 변신했고, 6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추가로 설치됐다. 버건디 컬러의 신라베어 인형들로 장식된 트리는 고객들에게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12월부터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베어 키링과 2024년 신라프렌즈 탁상 캘린더 증정 행사도 시행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서울점 신라베어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카페 라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5000원권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0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12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2만 포인트 또는 3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뷰티, 패션,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행사 및 기획전을 연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