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출산·육아용품 세트 ‘맘&베이비 박스’ 출시
신세계백화점, 출산·육아용품 세트 ‘맘&베이비 박스’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3.11.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스마트경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유아 전문 브랜드 '압소바', '에뜨와'와 손잡고 출산 · 육아용품 선물 세트 ‘신세계 맘&베이비 박스’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육아에 꼭 필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인기 상품을 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골라 구성한 기획 세트로, 단품으로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20% 저렴하다.

압소바 세트에는 옥수수를 원료로 만든 사출 딸랑이, 배냇수트, 신생아용 올인원 클렌저, 애착 인형 등을 담았다.

에뜨와 세트는 속싸보와 치발기, 양말 베개, 배냇저고리, 방수요 등으로 구성한 8품목 세트와 담요가 추가된 9품목 세트 2종으로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 관계자는 "이번 기획 세트는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부부에게 제격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아이 한 명에게 부모, 조부모, 친척까지 10명이 지갑을 연다는 이른바 '텐 포켓', '아기 VIP 고객'을 의미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등의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아이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트렌드가 확산하며 유아·아동 선물 수요도 꾸준히 느는 추세다.

올해 5∼10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아동복이나 아기용품의 '선물하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7.2%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감도 높고 실속 있는 온라인 전용 맘&베이비 박스를 최초로 론칭한다”며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에게 제격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희진 기자 hjk7736@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